본문 바로가기

About JIMFF/중앙시장 프로젝트

호상근 재현소 - 호상근

 

  : 아티스트가 바라보는 JIMFF는 어떤 매력이 있나요

  : 영화음악을 라이브로 볼 수 있다는 매력이 있습니다.

 

  : JIMFF를 찾는 관객에게 가장 추천하고 싶은 자신의 작업(워크숍)은 무엇인가요?

  : 네가 본 것: 호상근 재현소입니다. 자기 자신이 직접 경험한, 잊을 수 없는 경험담이거나 을 이야기 해주시면 엽서에 그림을 그려 보내드립니다. 편지로 받아 보는 것이 더 소중한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엄청 잘 그릴 자신은 없지만 열심히 그려 보내드리겠습니다.

 

  : JIMFF 프로그램 중 가장 기대되는 것은 무엇인가요?

  : 공연프로그램을 보고 싶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쉽게 접하지 못할 뮤지션들의 라이브 음악을 들을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의림지를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그곳에서 하는 공연이라니 기대가 됩니다.

 

  : JIMFF에서 만들고 싶은 추억이 있으시다면?

  : 제천이라는 곳에서 만나게 될 사람들과의 대화 속에서 오고 가는 넋두리?!

 

  : 중앙시장 프로젝트 찾아오는 관객에게 한마디!

  : 이야기 합시다! 자신에게 별 것 아닌 것 같은 경험이더라도 누군가에게는 신기하고 새롭게 다가 올 수 있습니다. 다양한 다름의 세계를 느껴봅시다.

 

 

호상근 블로그 http://hosangun.tumblr.com/

 

   담당 스태프의 추천 포인트!


호상근 재현소는 작년 여름, 한남동 거리를 걷다가 우연히 만나게 되었지요. 그곳에 걸려있던 작가의 정성 가득한 손그림이 그려낸 다양한 삶의 흔적들을 흠뻑 빠져서 보던 기억이 나네요. 호상근 재현소의 작품들을 보면 그림과 제목이 함께 그 속에 담긴 삶의 이야기들을 들려주는 것 같아요. 그림만 보아도 그 안에 담긴 이야기와 감정이 고스란히 전해 지는 느낌이랄까?
누군가가 제 삶의 기억을 이렇게 그림으로 재현해 준다니, 참으로 호사스러운 워크숍이라 생각합니다. 거기다 무료로 집으로 배송까지 해주신다니, 호상근 재현소, 저도 참, 참여해 보고 싶어요. b

 

 

'About JIMFF > 중앙시장 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토프 - 이나영  (3) 2013.07.12
Everthing Funny Shin`s - 신스  (0) 2013.07.12
호키포키  (0) 2013.07.12
록빠, 사직동 그가게  (0) 2013.07.12
와유스튜디오 - 재활용 정원 연구소  (0) 2013.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