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IMFF NOW

주지훈&함은정 9th JIMFF 개막식 사회자 선정

 

주지훈&함은정 9th JIMFF 개막식 사회자 선정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문을 활짝 열어줄 개막식 사회자가 선정되었습니다. 8 14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제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배우 주지훈과 그룹 티아라의 함은정을 개막식 사회자로 선정했는데요, 배우 주지훈은 드라마 으로 데뷔해 청춘 아이콘으로 자리잡기도 했는데요,  이후 영화 <서양골동품양과자점 앤티크>, <키친>, <나는 왕이로소이다> 등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연기력을 인정 받으며 배우로서 인정받았습니다. 특히 2007년 드라마 마왕을 통해 양면성을 지닌 인물인 변호사 오승하 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는데요, 최근에는 드라마 메디컬 탑팀의 실력파 내과 과장으로 출연을 확정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함은정은 2009년 티아라 1‘Absolute First Album’거짓말로 데뷔해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Bo Peep Bo Peep’으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신드롬을 일으켰습니다. 또한 함은정은 영화 <조용한 세상>, <고사: 피의 중간고사> 등에 출연하며 음반 활동과 연기를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2011 <화이트: 피의 저주>에서 걸그룹 리더 은주역을 맡으며 연기돌의 입지를 확고히 했습니다.

 

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개막식, 놓치지 말아야 할 특별함이 있다고 합니다. 사회자 주지훈과 함은정의 특별한 듀엣 무대도 마련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3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개막작으로 소개됐던 아일랜드 음악영화 <원스>의 삽입곡 ‘Falling Slowly’를 아름다운 청풍호반무대를 배경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제 정말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개막식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영화제가 곧 시작됩니다. 문을 활짝 열고 기다리겠습니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함께 만들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