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IMFF NOW

1월, 음악영화 개봉 소식 :)

1월에 만날 수 있는 음악영화 개봉작을 소개합니다.


<브룩클린 브라더스> 1/9 개봉
감독: 라이언 오넌 
출연: 라이언 오넌, 마이클 웨스턴, 아리엘 켐벨

싱어송 라이터인 알렉스와 기타리스트 짐, 그리고 우연히 만난 매니저 케이시가 밴드 배틀에 참가하기 까지의 좌충우들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제8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서 상영되기도 한 작품으로, 상영 당시에도 많은 분들의 박수를 받았었죠? ^^ 


<배틀 오브 비보이> 1/9 개봉
감독: 벤슨 리 
출연: 조쉬 홀로웨이, 크리스 브라운, 조쉬 펙

 

한류를 이끌어가고 있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 중 하나인 비보이, 세계 최강으로 손꼽히는 대한민국 비보이팀 '닌자 어쌔신'을 뛰어넘고자 하는 미국의 드림팀의 이야기! 비보이들의 화려한 무대를 만나고 싶은신 분들에게 강추입니다. 


<플라잉 머신 3D> 1/9 개봉
감독: 마틴 클랩, 도로타 코비엘라, 제프 린지
출연: 헤더 그레이엄, 랑랑


세계 최고의 클래식 스타인 피아니스트 랑랑의 연주는 제8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서 <랑랑의 예술>이라는 다큐멘터리로 소개 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 작품은 제8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패밀리 페스트에서 소개되었던 <매직 피아노>를 장편화 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인사이드 르윈> 1/29 개봉
감독: 조엘 코엔, 에단 코엔 
출연: 오스카 아이삭, 캐리 멀리건, 저스틴 팀버레이크, 존 굿맨


말이 필요없는 감독! 코엔 형제의 신작<인사이드 르윈>이 1/29 개봉합니다. <인사이드 르윈>은 2013년 칸 영화제 심사위원 대상 수상작이기도 하죠. 벌써부터 많은 영화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입니다. 최근 열린 전미비평가협회(NSFC)가 선정한 작품상, 감독상, 남우주연상, 촬영상 등 4개부문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겨울 햇살이 따스하게 비치는 월요일 오후, 아름답게 흐르는 음악이 마음을 흔드는<인사이드 르윈>의 예고편 함께 감상해 보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