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IMFF NOW

13th JIMFF 주요 일정 안내

13th JIMFF 주요 일정 안내

 

 

매년 8월이 되면 떠오르는 뜨거운 여름의 추억의 현장,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올해 8 10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제13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주요 일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올해도 어김없이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사랑하고 기다려주신 여러분께 즐거운 소식이 되기를 바랍니다.  

 

2017.7.18()

공식 기자회견 및 홈페이지 오픈

2017.7.18()

상영시간표 공개

2017.7.19()

티켓 패키지 프로그램 짐프렌즈, 문화회관FreePass 신청

2017.7.20()

숙박 패키지 프로그램 바람불어 좋은 밤 신청

2017.7.27()

온라인 티켓 예매 오픈


 

 

1.    공식 기자회견 및 홈페이지 오픈



     올해 제13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어떤 선물꾸러미를 준비하고 있는지 알아볼 수 있는 시간. 공식 기자회견이 오는 7월18()에 열릴 예정입니다. 올해 개막작과 각 섹션별 상영작들은 어떤 작품이 있는지, 음악프로그램에서는 어떤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지 알려드리는 시간이 될 예정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기자회견 당일 공식 홈페이지 오픈도 예정되어 있으니, 홈페이지에도 많이 방문해주세요.

 

2.    상영시간표 공개

매년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상영관 매표소 앞은 긴 행렬이 생기는 진풍경이 연출되고는 합니다. 그러므로 티켓이 매진의 매진을 거듭해왔는데요, 티켓을 사수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누구보다 빠르게 상영시간표를 확인할 필요가 있겠죠! 기자회견과 홈페이지 오픈과 동시에 상영 시간표도 공개됩니다. 꼭 미리 확인하셔서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영작을 만나보세요.

    

     .    티켓 패키지 프로그램 짐프렌즈, 문화회관FreePass 신청 안내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사랑하시는 분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패키지. 티켓 패키지 프로그램이 올해도 어김없이 여러분들을 맞이 할 예정입니다. 티켓 패키지는 총 2가지로 준비될 예정인데요,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짐프렌즈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모든 프로그램을 관람할 수 있는 티켓 패키지입니다.   100명의 열혈 관객분들을 위해 준비했는데요, 혼자 또는 친구, 연인, 가족들과 10편의 음악 영화를 나누시거나, 원하시는 날짜의 원 썸머 나잇 공연 관람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선착순 50명에게만 주어지는 특별한 기회! ‘문화회관 FreePass’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만의 특별한 복합문화공간인 제천시 문화회관에서 상영하는 모든 작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오감을 만족하게 할 각종 공연과 전시∙즐거운 이벤트까지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과 다양한 혜택은 오는 7 18() 공식홈페이지(www.jimff.org)에서 확인 가능하고, 7 19()부터 공식홈페이지내 공지사항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4.    숙박 패키지 프로그램 바람불어 좋은 밤 신청 안내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듬뿍 즐기는 방법은 숙박이 큰 도움이 된다고 해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영화제를 열정적으로 사랑하시는 관객분들을 맞이하기 위해 준비한 원스톱 숙박 패키지 프로그램 바람불어 좋은 밤의 신청이 오는 7 20() 오후 2시 부터 7 21일(금) 오후 6시까지 공식 홈페이지(http://www.jimff.org)’바람불어 좋은 밤페이지에서 진행됩니다. 바람불어 좋은 밤은 총 2가지 코스로 여러분들을 기다리는데요, 코스 이외에 바람불어 좋은 밤을 이용하시는 관객분들께 제공되는 각종 이벤트도 구미가 당길만한 부분입니다.

 

 제공 내역 (1인 기준)

 

① 영화코스 : 숙소 + 영화 티켓(1 2) + 바밤 패키지

② 공연코스 : 숙소 + 원 썸머 나잇 티켓(1 1) + 바밤 패키지

각종 이벤트 조식 이벤트 : 바람불어 좋은 밤 관객 한정 선착순 조식 제공

                    – 생일 이벤트 : 숙박 기간 중 생일을 맞은 관객 대상 축하 이벤트

                    – 바밤Bar : 간식과 함께하는 심야 미니 영화상영회 (별도 신청)

 

* 이 외에도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숙소는 두 가지 타입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1인부터 6인까지 신청 가능한 세명대학교 기숙사 2인만 신청 가능한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입니다. 신청 시작 10여분만에 금새 매진될 만큼 타오르는 인기를 자랑하는 숙박 패키지 프로그램인 바람불어 좋은 밤!’ 올해만큼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안에서 영화와 음악에 빠지고 싶으시다면 바람불어 좋은 밤을 놓치지 마세요.

 

5.    온라인 티켓 예매 오픈

영화와 음악을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예매는 이미 생활이 되셨을 겁니다. 그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기에...  7 27()에 온라인 티켓 예매가 시작됩니다. 온라인 티켓 예매로 안정적인 좌석확보를 하길 원하시는 관객 여러분들께서는 오픈일 당일 예매를 강추합니다. 이쯤에서 예매의 성공률을 높이고 싶은 관객분들을 위해 팁을 준비했습니다.  

1.     상영시간표 확인

2.     보고 싶은 작품의 상영날짜와 요일을 확인해주세요.

3.     상영작 코드를 확인하시고 미리 메모해두기!

4.     빠른 예매 go! go!

올해도 관객 여러분들이 타오르는 예매 전쟁을 치를 것이라고 예상되는데요, 꼭 성공하셔서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상영관을 가득 채워주시기를 바라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