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IMFF NOW

사운드씨어터 with JIMFF : 15주년 컬렉션 - 배순탁 작가와 함께하는 이야기가 있는 사운드씨어터4.28(일) 오후 3시 <헤이마 – 시규어 로스> 상영 후

이야기가 있는 사운드씨어터 with 배순탁 작가

4.28(일) 오후 3시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15주년을 맞아 사운드씨어터 오르페오와 함께 진행 중인 사운드씨어터  with JIMFF – 15주년 컬렉션에서 특별 프로그램으로 MBC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배순탁 작가와 함께하는 이야기가 있는 사운드씨어터를 진행합니다.

 지난 겨울 성수동 다락 스페이스에서 열렸던 ‘JIMFF in 시리즈에 이어 이번 행사에도 함께하게 된 배순탁 작가는 영화 <헤이마 시규어 로스> 상영 후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나눕니다.

<헤이마 - 시규어 로스> 포스터

<헤이마 시규어 로스>는 시규어 로스의 팬이기도 한 감독 딘 드블로와가 담아낸 시규어 로스의 일상과 공연 영상을 담고 있습니다. 영화 제목의 헤이마 Heima’는 아이슬란드어로 집으로라는 뜻으로 시규어 로스의 고향인 아이슬란드의 다양한 공간에서 펼쳐진 공연을 영상으로 담아 그 의미를 더합니다.

 <헤이마- 시규어 로스>는 제4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서 상영되었던 작품입니다.

사운드씨어터 오르페오 with JIMFF 예매하기 > https://www.instagram.com/ode.orfeo (인스타그램 @ode.orfeo)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 오르페오'  http://pf.kakao.com/_KeTxnj 

<헤이마 시규어 로스> 예고편

 

<헤이마 - 시규어 로스> 예고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