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IMFF 이벤트

상영작 섹션이벤트! 섹션으로 알아보는, 나에게 딱 맞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상영작 섹션이벤트!

섹션으로 알아보는, 나에게 딱 맞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영화 프로그램이 모두 공개되었습니다. 올해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10개의 섹션으로 총 95편의 영화가 상영됩니다. 좋은 음악영화를 신나게 골라볼 수 있는 영화 축제를 기다리는 분들, “올해는 어떤 영화를 볼까?” 즐거운 고민에 빠져계시죠?  JIMFF가 그 즐거운 고민을 함께 하겠습니다.  친절한 JIMFF가 알려주는 상영작 섹션으로 알아보는, 나에게 딱 맞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이벤트 안내>

 

▶ 참여방법

-주어진 조건에 맞는 YES OR NO를 따라 내려갑니다.

-나와 꼭 맞는 섹션을 만나게 됩니다.

-섹션을 클릭합니다.

-팝업창에 설치되어 있는 댓글창에 이벤트 응모 댓글을 달면 이벤트 응모완료!

 

이벤트 진행 일정

-이벤트 시작 :  2012 7 25 (목요일)

-이벤트 종료 : 2012 7 30 (화요일)  24

-이벤트 당첨자 발표 : 2012 7 31 (수요일)

▶ 상품

본인이 해당하는 섹션의 영화티켓(1 2)을 드립니다!

 

나와 꼭 맞는 영화 섹션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주어진 조건만 차근차근 따라가다 보면 나와 꼭 맞는 섹션, 나와 꼭 맞는 영화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섹션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친절한 JIMFF가 섹션을 설명 드릴게요!  10개의 섹션, 95편의 영화, 우선 어떤 섹션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개 ∙ 폐막작 OPENING & CLOSING FILM

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문을 여닫는 작품으로 JIMFF의 성격을 가장 잘 보여주는 영화를 개막작으로 상영하고, 국제경쟁부문인 세계 음악영화의 흐름대상작을 폐막작으로 상영합니다.

 

세계 음악영화의 흐름(국제경쟁) WORLD MUSIC FILM TODAY(INT`l COMPETITION)

음악영화를 대상으로 하는 국제경쟁부문으로 다큐멘터리와 드라마 등 장르의 구분 없이 참신하고 재능이 돋보이는 음악영화가 소개됩니다.

 

한국 음악영화의 오늘 KOREAN MUSIC FILM NOW

상업영화 및 독립영화 진영을 모두 아우르며 작품의 완성도가 뛰어난 최신 국내 음악영화를 만날 수 있는 섹션입니다.

 

제천영화음악상 특별전 JECHEON FILM MUSIC HONORARY AWARD SPECIAL

영화음악에 대한 역사적 가치를 기억하고 영화의 오랜 동반자였던 한국 영화음악 거장들의 예술혼을 재확인할 수 있는 부문입니다.

 

시네마 콘서트 CINEMA CONCERT

청풍호반무대에서 영화에 맞춰 라이브 연주를 감상할 수 있는 섹션으로 올해는 해롤드 로이드의 대표작 2편을 감상하는 무대가 준비됩니다.

 

진가신 특별 회고전 SPECIAL RETROSPECTIVE FOR PETER CHAN

<풍진삼협>, <금지옥엽>, <첨밀밀> 1990년대 홍콩 영화계에 혜성처럼 나타나 홍콩 장르영화의 흐름을 무협이나 액션에서 멜로드라마로 바꾼 진가신 감독의 특별 회고전을 마련해 그의 대표작 중 음악이 중심이 되는세 편의 작품을 상영합니다.

 

앞서 6가지 섹션을 살펴봤는데요, 여기서부터는 조금 더 집중해서 보셔야 합니다. 바로 상영작 섹션 이벤트에 들어가는 섹션입니다. 눈을 더 크게 뜨고 읽어 볼게요!

 

시네 심포니 CINE SYMPHONY

음악을 소재로 한 작품 또는 극의 전개에 음악이 중요하게 사용된 해외의 극영화를 통해 영화적 재미와 음악적 감동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부문입니다.

 

뮤직 인 사이트 MUSIC IN SIGHT

음악 관련 다큐멘터리를 소개하는 부문입니다. 해외의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뛰어난 음악세계를 보여준 음악인들을 소재로 한 최신 음악다큐멘터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패밀리 페스트 FAMILY FEST

가족영화, 애니메이션, 뮤지컬영화 등 휴양 영화제에 맞는 갖고 중심의 음악영화를 소개하는 섹션입니다.

 

주제와 변주 THEME & VARIATIONS

매년 음악과 관련된 하나의 주제를 선정, 음악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도모하는 영화로 구성되는 부문입니다.


섹션으로 만나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더욱 더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겠죠? 상품으로는 해당하는 섹션의 영화티켓이 주어진다고 하니, 어서 참여하러 가볼까요?!

 

 

 

섹션 이벤트 바로가기 : http://www.facebook.com/jimff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기다리는 영화 팬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