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IMFF NOW

제12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주요 일정 공개

 

12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주요 일정 공개

 


어느새 더워진 날씨만큼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개막이 점점 다가오고 있는데요. 올해도 역시 기대되는 제12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주요 일정을 공개합니다!



2016.7.12()

공식 기자회견 및 홈페이지 오픈

2016.7.19()

상영 시간표 공개

2016.7.21()

숙박 패키지 프로그램 바람불어 좋은 밤 신청

2016.7.28()

온라인 티켓 예매 오픈

 


1.     공식 기자회견 및 공식 홈페이지 오픈



오는 7 12() 17시 제12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기자회견이 진행됨과 동시에 공식 홈페이지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개막작과 섹션별 상영작 정보와 공연 라인업 등 올해 영화제의 프로그램들을 최초 공개할 예정입니다! 홈페이지에 들러서 미리미리 영화제 계획을 짜보는 것도 좋겠죠?

 


2.     상영 시간표 공개


올해도 다채롭고 재미있는 작품들로 채워질 영화제의 상영 시간표가 오는 7 19()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영화제 기간 동안 보고 싶은 작품의 시간표를 미리 알아두면 좀 더 편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을 것 같아요!

 


3.     숙박 패키지 프로그램 바람불어 좋은 밤 신청




통칭 바밤으로 불리는 바람불어 좋은 밤숙박 패키지 신청이 오는 7 21()부터 7 22()까지 제12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바람불어 좋은 밤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원스톱 숙박 패키지 프로그램입니다! 숙소와 티켓(영화 혹은 원 썸머 나잇프로그램 중 택1), 간식 그리고 다양한 관객 이벤트를 함께 제공합니다.


바람불어 좋은 밤은 총 2가지 코스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  영화코스 : 숙소 + 영화티켓(1 2) + 간식

-  공연코스 : 숙소 + 원 썸머 나잇 티켓(1 2) + 간식

 

숙소는 두 가지 타입으로, 1인부터 6인까지 신청 가능한 세명대학교 기숙사 2인만 신청 가능한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매년 15분 만에 매진 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니 영화제를 만끽하고 싶으시다면 승부를 걸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4.     온라인 티켓 예매 오픈


오는 7 28()에는 온라인 티켓 예매가 시작됩니다. 본격적으로 예매를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날을 놓쳐서는 안 되겠죠? 인기 상영작은 금방 매진이 되기 때문에 예매 시작 전에 성공을 위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예매 성공 꿀팁! 미리 공개되는 상영 시간표와 정보를 통해 상영작 코드를 미리 적어두고 제목과 시간 그리고 상영 날짜를 체크한 후 속사포 랩퍼 아웃사이더도 울고 갈만한 민첩함으로 더 빠르고 편하게 예매를 하시면 약속의 땅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서 꼭 성공 하시리라 믿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