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IMFF NOW

바람불어 좋은 밤과 함께 JIMFF를 즐겨보세요


집 떠나 놀러 갈 때면 언제나 가장 걱정되는 건 바로 ‘어디서 잘 것인가’ 하는 문제라는 것, 많은 분들이 동의 하실 텐데요, 특히 많은 사람들이 도시를 떠나 휴식을 즐기러 가는 8월 중순 여름 휴가 철에는 그 어느 때보다도 숙소 경쟁이 치열합니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역시 여름 휴가의 피크 기간이라고 할 수 있는 광복절 연휴 기간에 진행되기 때문에, 비싼 숙박비를 부담하려 해도 조금만 늦으면 예약이 어려운 경우도 참 많습니다. 또, 개막식과 원 썸머 나잇이 진행되는 청풍호반 지역은 드넓은 자연 속에서 영화와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반면, 그만큼 대중교통으로 오가기가 쉽지 않기도 하죠. 그래서 대학생 등 주머니 사정이 넉넉지 않고, 자가용도 없는 분들은 영화제를 즐기기가 쉽지 않은 것도 사실입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JIMFF에서 준비한 숙박 패키지가 바로 ‘바람불어 좋은 밤’입니다. 일명 ‘바밤’으로 불리는 이 패키지는 영화 티켓이나 공연 티켓과 함께, 세명대학교 기숙사에서의 숙박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숙박 프로그램인데요, 매년 10분에서 15분 사이에 전 수량이 매진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만의 대표 패키지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물론 가족, 연인, 친구와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세명학사 뿐만 아니라 베니키아 호텔 청풍(구. 청풍리조트)의 신청도 받고 있습니다. 가격은 살짝 올라가지만, 대신 그만큼 단란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겠죠?

무엇보다 ‘바밤’이 특별한 이유는, 단순히 숙박과 영화 or 공연 티켓을 제공하기 때문만이 아닙니다. 여러분의 배를 든든히 채워줄 조식, 영화 상영이 이루어지는 메가박스 제천까지 여러분을 편안하게 모셔다 드릴 바밤 전용 셔틀버스(단, 바밤 셔틀버스는 세명학사에 한해 운행), 그 외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자원활동가 JIMFFree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관객 이벤트까지 모두 한번에 제공된다는 것! 무엇보다도 영화와 음악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게 바밤의 가장 큰 장점이랍니다.

이토록 멋진 ‘바밤’ 신청 오픈이 바로 내일, 7월 24일 오후 2시부터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홈페이지 (http://jimff.org)에서 시작됩니다. 진작부터 저렴한 가격에 여러 혜택이 제공된다는 입소문을 타고 많은 분들이 바밤을 노리고 있는 만큼, 예매 경쟁도 치열하니 미리 미리 준비하셔서 승리하시길!


 

바람불어 좋은 밤 신청 안내

운영 기간: 2014년 8월 15일(금) ~ 8월 18일(월) [총 3박 4일]
운영 코스
    1) 영화 코스: 숙소 + 영화 예매권 (1박 2매) + 간식
    2) 공연 코스: 숙소 + 원 썸머 나잇 티켓 (1박 1매) + 간식
운영 숙소: 세명대학교 기숙사, 베니키아 호텔 청풍 (구. 청풍리조트)
신청 기간: 2014년 7월 24일(목) 14:00 ~ 7월 28일(월) 14:00
신청 인원
    1) 세명대학교 기숙사: 1인 이상부터 최대 10인까지 신청 가능하나, 방 배정은 선착순에 따라 임의로 배정받게 됩니다.
    2) 베니키아 호텔 청풍: 2인만 신청 가능
신청 방법: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홈페이지 (http://jimff.org) 가입 후 홈페이지에서만 신청 가능합니다.
결제 수단: 신용카드 / 실시간 계좌이체
취소 기간: 2014년 8월 4일(월) ~ 8월 5일(화) 24:00 마감
    ※ 해당 기간 외에는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취소 및 환불은 이메일(tour@jimff.org)로만 가능합니다.
문의처: 02)925-2242, tour@jimff.org

▶ 가격 안내
영화 코스 (숙박 + 화 티켓 1 2 + 간식)

구분

(1인 기준)

가격

1 2

2 3

3 4

세명대학교 기숙사

25,000

47,000

69,000

베니키아 호텔 청풍

55,000

110,000

165,000

공연 코스 (숙박 + 영화 티켓 1 2 + 간식)

구분

(1인 기준)

가격

12

2 3

3 4

세명대학교 기숙사

33,000

63,000

93,000

베니키아 호텔 청풍

63,000

126,000

189,000

주의 사항
세명대학교 기숙사에는 침구류(베개, 이불 등)가 구비되어 있지 않으니, 직접 준비해 오셔야 합니다.
개인 1인은 세명대학교 기숙사만 신청 가능하며, 숙소는 다른 신청자들과 함께 배정됩니다.
    숙소 배정은 선착순에 따라 임의로 배정됩니다.
※ 베니키아 호텔 청풍은 제천 시내와 다소 떨어진 청풍 호반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별도의 셔틀 버스 운행을 하지 않으므로, 자가 차량이 있으신 분께 추천해 드립니다.
※ 베니키아 호텔 청풍 신청은 2인만 가능하며(1인 예약 불가), 방 타입은 침대와 온돌 두 타입으로
    선착순에 따라 임의로 배정됩니다.
※ 공연장/상영관 관람 규정에 의해 만 6세 이하(한국 나이) 어린이는 입장이 불가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영화 코스와 공연 코스를 중복 날짜에 신청하실 수는 없습니다. 날짜를 다르게 영화와 공연 코스를 신청하실 경우
    코스 별로 각각 신청하셔야 하며 한꺼번에 결제하시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바람불어 좋은 밤 패키지 안내 및 숙소 정보 보기 http://jimff.org/kr/wind/intro_02.asp
▶ 바람불어 좋은 밤 신청 안내 및 가격 정보 보기 http://jimff.org/kr/wind/intro_03.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