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IMFF NOW

원스톱 숙박 패키지 프로그램 바람불어 좋은 밤 신청 안내

 

원스톱 숙박 패키지 프로그램 바람불어 좋은 신청 안내


완연한 여름입니다. 이런 더운 날씨라면 얼른 도시를 탈출하여 영화와 음악을 듬뿍 즐길 있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로 떠날 준비를 하고 계실 거라 믿고 있습니다! >_< 하지만 여름 휴가철 피크 기간에는 성수기 가격으로 인해 떠나는 것이 부담스러운 것도 사실입니다. 특히 차량 없이 이동하는 것도 부담인 부분이죠. 특히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흠뻑 취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민이신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JIMFF에서 제공하는 특별 숙박 패키지! 바로 바람불어 좋은 입니다! 통칭 바밤 매년 수강신청 못지 않은 타이밍에 전부 매진이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하는데요, 사람들은 바밤 열광할까요?



바밤 숙박과 영화 또는 공연 티켓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닙니다. 휴가 기간에도 챙겨야 아침 식사를 숙소에서 제공해드리며, 즐거운 영화관람을 위해 메가박스 제천까지 여러분들을 안전하게 모셔드리는 바밤전용 셔틀버스(세명학사에서만 운행),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수놓는 자원활동가 JIMFFree 함께 하는 다양한 관객 이벤트까지! 풍성하게 영화제를 즐길 있는 점이 바밤 매력입니다. 무엇보다 이러한 구성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있습니다!

바밤신청 오픈은 오늘 7 21 오후 2시부터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홈페이지(www.jimff.org)에서 진행됩니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풍성하게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있을 치열한 예매 경쟁에 미리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바람불어 좋은 안내


운영 기간 : 2016.8.12() ~ 8.16() [ 4 5] 8 11 () 개막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운영 코스

1)    영화 코스 : 숙소 + 영화 예매권(1 2) + 간식

2)    공연 코스 : 숙소 + 썸머 나잇 티켓(1 1) + 간식

운영 숙소 : 세명대학교 기숙사 / 청풍리조트레이크호텔(.베니키아 호텔)

신청 기간 : 2016 7 21() 14:00 ~ 7 22() 18:00

신청 인원

1)    세명대학교 기숙사 : 1 이상부터 최대 6인까지 신청 가능

2)    청풍리조트레이크호텔 : 2인만 신청 가능

신청 방법 :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홈페이지(http://www.jimff.org)가입 홈페이지에서만 신청 가능합니다.

결제 수단 : 신용카드 / 실시간 계좌이체

취소 기간 : 2016.8.1() ~ 8.2() 24:00 마감 해당 기간 이후 취소 환불은 규정 참조

문의처: 전화 : 02)925-2242(3.미디어사업실) / 이메일 : tour@jimff.org

‘바람불어 좋은 밤’은 영화 코스 / 공연 코스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코스를 같은 날짜에 중복으로 신청할 없습니다.

영화 코스와 공연 코스를 다른 날짜에 따로 신청할 경우, 코스 별로 번의 신청/결제 과정을 거쳐 신청하셔야 합니다.


유의사항

 

1. ‘바람불어 좋은 밤’은 신청 완료 선착순에 선정된 신청자에 한해 결제가 진행됩니다.

2. 영화 코스의 영화 티켓은 인터넷/현장 예매가 모두 가능하며  예매인증번호를 사용하여 예매하시면 됩니다. 예매인증번호는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인터넷 예매 2016.7.28() 오픈예정)

3. 공연 코스는 공연 당일 청풍호반무대 현장매표소에서만 티켓 수령이 가능합니다. (예매 불필요)

4. 참가 신청 확인은 홈페이지 바람불어 좋은 공지사항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영화 코스와 공연 코스, 코스를 같은 날짜에 중복으로 신청할 없습니다. 날짜를 다르게 영화 코스와 공연 코스를 신청하실 경우, 코스 별로 번의 신청/결제 과정을 거쳐 신청하셔야 합니다.

6. 신청 이후에는 코스 변동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셔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7. 본인이 직접 신청하지 않고 다른 경로를 통해 구입한 경우에 대한 피해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8. 개인 1인은 세명대학교 기숙사만 신청 가능하며, 숙소는 다른 신청자들과 함께 배정됩니다. 숙소 배정은 선착순 임의 배정됩니다.

9. 비고란에 참가하는 모든 사람들의 이름과 생년월일, 성별을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비고란에 성별 작성을 하지 않을 , 배정 순서가 뒤로 밀릴 있습니다.

) 신청 인원 3 손예진(820111/), 박해일(770126/), 라미란(750306/)

10. 번의 신청/결제 거쳐 코스 별로 신청 (: 영화 코스 1 2 + 공연 코스 2 3) 반드시 해당 사항을 비고란에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비고란에 작성을 하지 않을 같은 방으로 배정이 되지 않을 있습니다.

 )  8 12 영화 코스/ 13,14 공연 코스 신청 , 영화 코스 신청 비고란에 13, 14 공연 코스 신청’/ 공연 코스 신청 비고란에 12 영화 코스 신청’을 작성해 주세요.


>바람불어 좋은 밤 가격정보< 

>바람불어 좋은 밤 숙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