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IMFF NOW

상영시간표 및 온라인 예매 안내

 

상영시간표 온라인 예매 안내


오래오래 기다리셨습니다! 드디어 올해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상영시간표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개막작 <바이올린 티처>에서부터 뮤직 인사이트’, ‘세계 음악영화의 흐름’, ‘시네 심포니’, ‘주제와 변주’, ‘페밀리 페스트’, ‘한국 음악영화의 오늘’, ‘시네마 콘서트까지 각 섹션별로 준비된 다양한 작품의 정보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예매전쟁에 참여하실 분들이라면 상영시간표를 보고 영화제 계획을 짜보는 것도 아주 좋은 방법이겠죠? 이밖에 화려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음악 프로그램의 온라인 티켓 예매가 7 28() 오후 2시부터 8 15() 24시까지 진행됩니다. 예매기간 내 24시간 예매가 가능합니다.(, 상영 및 공연 당일 인터넷 예매는 불가)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에 인터넷 예매가 가능하고, 결제수단은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 이체로 가능합니다. 티켓수령은 각 현장매표소 운영시간 내 예매번호, 예매내역서 및 본인 확인(성함/ID) 후 가능 합니다.


티켓 예매 시 유의사항


개막일(8/11)은 청풍호반무대 현장매표소만 운영하며, 개막식 티켓의 구입 및 발권만 가능합니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정시 상영을 원칙으로 하오나 티켓 발권은 상영 시작 후 10분까지, 상영관 입장은 상영 시작 후 15분까지 허용합니다. (상영 시작 후 입장 시 지정 좌석 보장 불가)

현장예매 시 다른 날짜의 상영작 발권은 인터넷 예매 매진작이 아닌 경우 발권 가능합니다.

인터넷 예매 매진작은 상영 및 공연 당일 현장매표소에서 선착순으로 현장판매분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원 썸머 나잇과 의림 썸머 나잇은 야외상영장의 특성상 상영 시작 후에도 입장이 가능합니다.

ID카드, 초대권으로 발권된 티켓은 취소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수용 인원 제한 매진 안내 청풍호반무대에서 진행되는 썸머 나잇은 최대 3,000명을 수용할 있습니다. 온라인 예매로 전석이 매진된 경우, 안전상의 문제로 인해 부득이하게 현장에 오셔도 티켓을 구매하실 없습니다. 온라인 예매를 통해 사전에 티켓을 구매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상영시간표 보러가기

>온라인 예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