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IMFF HOT/JIMFF`s Talk Talk

JIMFF Play List #3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다양한 영화와 음악 프로그램들을 보며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JIMFF Play List’ 세 번째 이야기!

이번에는 제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서 새롭게 만나볼 수 있는 음악 프로그램들을 소개합니다.

제천 시내에서 무료로 진행되는 음악 프로그램들을 취향에 맞게 만나보세요!

 

 

 

JIMFF 썸머 스테이지

올해 처음 선보이는 'JIMFF 썸머 스테이지'지역 예술인들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특별한 무대이다. 1차 지원으로 2차 오디션 팀을 선발, 2차 경연을 통해 최종 선발된 8팀이 영화음악공연을 8 9일부터 8 12일까지 선보인다. 기존 거리 페스티벌로 진행되던 행사를 'JIMFF 썸머 스테이지'로 재정비하여 지역 예술인들의 기량 향상과 국제행사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며, 관객 참여형 거리 마술쇼, 거리극, 서커스, 마임 등의 다양한 공연으로 구도심 활성화와 지역민과 관광객이 하나 되는 축제로 만들어갈 예정이다.

 

 

동명로77무대, “썸머 시티 나잇

JIMFF 버스커

‘썸머 시티 나잇’은 올해 처음으로 동명로77무대(동명초등학교 옛터)에서 펼쳐지는 음악 프로그램으로 ‘전야제’, JIMFF 버스커’, Water & EDM Festival’ 이렇게 세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되며 보다 많은 관객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JIMFF 버스커는 전국 각지에서 모여든 버스커들이 시내권 무대인 메가박스 제천 스테이지, 제천 시민회관 스테이지, 동명로77무대(동명초등학교 옛터) in 특별 스테이지에서 예선을 치르고 동명로77본무대에서 상금을 놓고 버스킹 경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동명로77무대, “썸머 시티 나잇

전야제, Water & EDM Festival

 

전야제

물 만난 영화! 바람난 음악!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즐기는 재미 그 첫 번째! 펑크록과 댄스, 트로트가 어우러진 콘서트의 맛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맞이하여 열리는 전야제 콘서트와 함께 음악과 영화의 맛을 느껴 보세요.

 

 

Water & EDM Festival

DJ G.PARK(박명수), DJ 춘자, DJ KOO(구준엽)가 펼치는 화려한 EDM 디제잉쇼와 커버댄스그룹의 신나는 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힙합 팬들에게 큰 기대를 받는 신예인 심바 자와디와 쿤디판다, <쇼미더머니> 시즌 5의 우승자 비와이가 화려한 래핑으로 분위기를 Up시킬 예정이며 걸그룹 모모랜드의 깜찍 발랄한 무대가 영화제의 밤을 더욱 더 ‘뿜뿜’하게 만든다. 여기에 뜨거운 열기를 식혀줄 물 폭탄은 덤이다.

 

 

'JIMFF HOT > JIMFF`s Talk Talk' 카테고리의 다른 글

JIMFF 전진수 프로그래머 추천작  (0) 2019.07.31
JIMFF Play List #2  (0) 2019.07.25
[Hidden Track] JIMFF 관객’s PICK  (0) 2019.07.17
JIMFF Play List #1  (0) 2019.07.17
음악영화 <틴 스피릿> 개봉  (0) 2019.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