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 8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공 지 사 항]

제8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와 함께할 '거리의 악사' 대모집!

 

 

'2012 거리의 악사 페스티벌'은? 거리의 악사 + 오지라퍼! 

 

2007년 시작된 ‘거리의 악사 페스티벌’ 알려지지 않은 실력파 신인 뮤지션을 선발, 지원하는 음악 프로그램입니다. 뮤지션과 영화음악 아티스트를 직접 발굴, 양성하는 프로젝트로서 우주히피, 제 8극장, 유발이의 소풍, 신나는 섬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을 소개해왔습니다.거리 예술 프로젝트 ‘오지라퍼’는 2009년에 시작하여 관객들에게 신선한 축제의 분위기를 선하고 다양한 문화적 체험을 제공해왔습니다.

 

2012년 ‘거리의 악사 페스티벌’은 오지라퍼와 거리의 악사 페스티벌이 유기적으로 결합하여,거리 예술가들을 지원하고 거리의 음악가들을 발굴, 양성하는 프로젝트로서 새롭게 태어납니다. 

 

2007년 제천국제음악영화제부터 시작하여 수많은 실력파 뮤지션들을 발굴하고, 좋은 평가를 받고있는 '거리의 악사 페스티벌'이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악사'라는 이름때문에 뮤지션만 가능하냐고요? 아닙니다! 영화와 음악을 넘어, 시간과 공간을 넘어, 사람과 사람을 넘어 세상의 모든 예술로 축제의 거리를 들려줄 모든 아티스트들을 JIMFF에서 기다리고있어요!

 

 

 

음악, 퍼포먼스, 미술 세 분야로 나뉘어 선발된 거리의 예술가들은 영화제 행사장과 제천 곳곳에서 관객들과 소통하게 된답니다. 음악 부분의 거리의 악사들 중 본선 무대를 희망한 팀에 한하여, 심사 위원의 예심을 거쳐 별도 5개 팀이 선발되어 영화제 기간인 8월 11일(토)에 거리의 악사 페스티벌 본선 무대 경연을 통해 진정한 거리의 악사가 누구인지 겨루게 됩니다. 생각만으로도 두근거리지 않으시나요??^0^



2011년 제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서 '오지라퍼'로 활동했던 '토라'님과 '전기뱀장어'의 후기를 참고해보세요 :)

[JIMFF2011] 오지라퍼 '토라'의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후기!

[JIMFF2011] 오지라퍼 '전기뱀장어'의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후기!

 

참가방법은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www.jimff.org/jimff2011/html/03.php?mode=read&idx=699)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이벤트팀( event1@jimff.org)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지원방법은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올해 모집기간은 5월 7일부터 5월 31일까지라고 해요. 선발되신 분들을 빨리 제천에서 뵙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