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 8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JIMFF HOT]

2012 JIMFF 인턴십 오리엔테이션 + 전체회식



제 8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新에너지, 인턴들이 기존의 스텝들과 두근거리는 첫만남을 가졌습니다. 5월 11일에 진행된 2012 JIMFF Internship OT가 바로 그것인데요. 환한 얼굴로 인턴들을 맞이한 스텝들은 면접장에서 살 떨리게 대면했던 면접관의 모습이 아닌, 따스하고 유쾌하게 인턴들을 반기는 동료의 모습이었습니다.




오동진 위원장님의 인사말씀에 이어 본격적으로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사무국의 조직도부터 사무국 시설물의 이용안내 등을 전달하는 오리엔테이션이 시작되었습니다. 각 팀이 하는 일과 자신이 속한 팀의 역할을 알게 되니 다들 책임감과 긴장감이 물씬 샘솟는 표정입니다.


각 팀의 상황에 따라 빠르면 5월, 늦게는 6월에 업무를 시작하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新원동력들. 에너지와 환희가 넘치는 제8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위해 각오를 굳건하게 다지는 시간이었습니다. 




Internship OT가 성황리에 막을 내리고, JIMFF의 식구들이 모두 자리를 옮겼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회식을 위해서 입니다. 옆자리에 앉은 사무국 식구들과 인사를 나누다 보니 어느덧 테이블은 먹을 거리들로 가득 찼습니다. 함께 술잔을 부딪치며 제8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향한 각오를 다지는 우리 스텝과 인턴식구들. 이들과 함께 만들어 나갈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여덟 번째 출발이 너무나 기대됩니다


여덟번째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위해 벌써부터 열심히(!) 일하고있는 스텝들과 인턴들의 모습이었습니다. 열심히 준비하고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아요. 8월9일부터 15일까지 제천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