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IMFF NOW

JIMFF 2015 거리의 악사 페스티벌, JIMFFesta-Preview!

JIMFF 2015 거리의 악사 페스티벌, JIMFFesta-Preview!


 

제 1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먼저 느낄 수 있는 거리의 악사 페스티벌, 'JIMFFesta-Prievew' 가 오는 7월 8일 19시 '홍대 레진코믹스 V홀'에서 진행됩니다. 올 여름 JIMFF와 함께 할 뮤지션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아주 특별한 기회가 될 것 같네요!

이번 JIMFFesta-Preview를 보러 오시는 분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가 두 가지나 준비되어있습니다! 

이벤트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JIMFF) 내 JIMFFesta-Preview 이벤트 포스팅에서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공유! 부탁 드립니다 :)  


★ JIMFFesta -Preview 이벤트 참여 바로가기


 

이벤트 1. 벅스 1개월 무료 이용권 (선착순 30명)

*참여방법

-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JIMFF)에 접속한다

- JIMFFest-Preview 이벤트 포스팅을 찾는다

- 이벤트 포스팅을 공유한다

- 함께 공연을 보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공연 참여 신청 댓글을 남긴다

- 78 () 당일 레진코믹스 V공연장 티켓 데스크에서 담당 스태프에게 공유 + 참여 신청 댓글을 인증한다

*이벤트 기간 : 2015년 7월 2일 (목)부터 7월 8일 (수) 17시 (공연 2시간 전까지)

*이벤트 당첨자 발표 : 2015년 7월 8일 (수) 레진코믹스 V홀 공연장 티켓 데스크

*이벤트 당첨 상품 (선착순 배포) : 음악포털 '벅스' 1개월 무료 이용권 증정

 

이벤트 2. 피어리스 기타 (1명)

*공연이 끝난 후, 관객 현장 추첨을 통해서 한 분께 피어리스 기타를 증정합니다.


자, JIMFFesta-Preview 이벤트 참여까지 마치셨다면! JIMFFesta-Preview를 관람하러 가기 전, 참여 아티스트 총 11팀의 음악과 공연을 미리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1. 갈릭스

갈릭스는 멤버 개개인이 10 년 이상 음악 활동을 해온 베테랑 뮤지션으로전경준 (기타&보컬), 정구영 (베이스), 김인중 (드럼&퍼커션)으로 구성된 밴드입니다힘 있는 리듬과 서정적인 감성, 그리고 그들만의 유일무이한 맛있는 음악을 추구하는 갈릭스의 음악, 감상하시죠!


갈릭스 - 잘생겼잖아


2. 나니프리즈

나니프리즈는 당신과 나의 추억을 음악에 녹여 담아내고 싶다는 멤버 박병현, 김남운으로 구성된 남성 듀오입니다. 나니프리즈의 대표곡 ‘작은별’, 들어보시죠!


나니프리즈 - 작은별


3. 느루

느루는 한꺼번에 몰아치지 않고 오래도록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윤이삭 (드럼), 오아라 (키보드), 최진주 (보컬)로 구성된 3인조 혼성 그룹입니다. ‘누구나 경험할 수 있는 일들을 그들만의 음악세계로 펼치고 싶다는 포부를 지닌 팝 재즈 밴드입니다.


느루 - Stay with me


4. 딜라이트피플

딜라이트피플은 젊은이들의 꿈을 응원하고 관객들과 교감하며, 마술과 음악 각각의 장점을 살린 베테랑 힙합 뮤지션 블루찬, 래퍼 엔티스트, 그리고 매직퍼포먼스 그룹 누베인이 모여 활동하는 아트크루입니다.


딜라이트피플 with DJ DKHT


5. 바른생활

바른생활은 이가을과 최혜인으로 구성된 혼성 팝 듀오로, 일상 속에서 느끼는 소소한 감정을 편안한 멜로디와 목소리로 표현하고자 합니다.


바른생활 - 모르겠어


6. 사라플라이

사라플라이는 들으면 힘이 되는 노래, 밝은 화성과 기분이 좋아지는 가사로 희망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입니다. 사라플라이의 대표곡 사라져가는것들, 함께 들어볼까요?


사라플라이 - 사라져가는것들


7. 이매진

이매진은 홍대 수줍음쟁이라는 별명을 가진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포크++모던락 음악을 하며, 그룹 시보롱보롱의 멤버이기도 합니다.


이매진 - 무대책 카레송


8. 최한솔

최한솔은 솔직하고 공감되는 가사들과 편안하게 다가오는 멜로디를 특징으로, 청춘의 순간들을 다양한 감성으로 풀어나가는 싱어송라이터입니다.


최한솔 - 지금처럼 가보자


9. 플랜디

플랜디는 정다정, 홍의선, 최두영 3인으로 구성된 혼성 그룹으로, 삶의 묵직함과 소소한 것들을 많은 이들과 공감하고자 하는 밴드입니다.


플랜디 - 들꽃


10. 하노

하노는 하루의 소중함을 노래하는 어쿠스틱의 감성을 추구하며, 풍부한 음악을 하는 혼성 그룹입니다.


하노 - 바다, 나무, 그리고...


11. 허지영

허지영은 다양한 악기를 연주하고 다양한 장르를 시도하는, 대중들에게 자신만의 색과 음악을 들려주고 싶다는 싱어송라이터입니다.


허지영 - 마성의 여자


지난 달 발표된 참가팀 중 나이스레그는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