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IMFF NOW

제1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티켓 예매 현황

1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인터넷 티켓 예매 매진 행렬 이어져


지난 7 30일 오후 2시 공식 홈페이지(www.jimff.org)를 통해 시작된 제1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인터넷 예매가 오픈과 동시에 매진 행렬을 이어나가, 관객 분들의 뜨거운 기대감과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 결과 8월5일(수) 기준 총 19개 상영작과 원 썸머 나잇 스타리 나잇의 인터넷 예매분 1,500석이 모두 매진되었습니다! :D




*8 5(수) 기준 인터넷 예매 매진작




▲ 상단 좌측부터 <에이미>, <한 시간의 평화>, 

중간 좌측부터 <미라클 벨리에>, <지미 헨드릭스: 올 이즈 바이 마이 사이드>, 하단 좌측부터 <어떤이의 꿈>, <막스와 레니>

특히 뮤직 인 사이트 섹션의 <에이미>는 인터넷 예매 시작 2분 만에 매진을 기록했고, 세계 음악영화의 흐름 섹션의 <한 시간의 평화>, <미라클 벨리에>, <지미 헨드릭스: 올 이즈 바이 마이 사이드>는 상영 2회차가 모두 매진되면서 올해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화제작으로 떠오르기도 했습니다!

이외에도 국내 장편 영화 중 처음으로 매진을 이룬 <어떤이의 꿈>, 이민 2세의 답답한 현실과 겉도는 삶을 음악으로 위로받고 극복하는 두 소녀의 이야기를 다룬 <막스와 레니>, JYJ의 박유천이 내레이션을 맡아 화제가 된 작품 <기적의 피아노>까지 매진 행렬이 이어졌습니다.

또한 한국 음악영화의 오늘 단편 1’, ‘한국 음악영화의 단편 3’, ‘뮤직 인 사이트 단편은 인터넷 예매 오픈 후 30분 만에 매진을 기록하면서 관객 분들의 단편 영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



▲ 상단 좌측부터 이승환, 혁오, 솔루션스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음악 프로그램에서는 라이브 공연계의 1인자 이승환, 인디씬을 넘어 2015년 가장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밴드 혁오, 밴드와 일렉트로닉을 결합한 신스팝 사운드로 청량함을 선사하는 솔루션스가 참여하는 원 썸머 나잇 스타리 나잇의 인터넷 예매분 1,500석이 모두 매진되면서 록의 스펙트럼을 경험할 수 있는 록킹한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었습니다!

올해 제1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영화 및 음악 프로그램 티켓 예매는 오는 8 17()까지 공식 홈페이지(www.jimff.org)에서 가능하며, 인터넷 예매 매진작은 상영 및 공연 당일에 현장 매표소에서 현장 판매분을 구입하실 수 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