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IMFF NOW

Choose Live. 제천 라이브 초이스

Choose Live

 제천 라이브 초이스 



영화와 음악을 같은 축제에서 즐길 수 있는 JIMFF의 새로운 음악 프로그램이 등장했습니다!

영화와 음악에 대해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분들을 위해 올해 새롭게 준비한 제천 라이브 초이스가 바로 그것인데요, 배우와 뮤지션이 함께 한 공간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영화와 음악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고 라이브 공연을 함께 관객들과 나누는 좋은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이영진 배우와 가수 오지은이 함께하는 제천 라이브 초이스는 대상화가 된다는 것이라는 주제로 멋진 여성 배우와 여성 음악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1부에서는 한 시대를 풍미한 아이콘 마릴린 먼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2부에서는 주체적인 여성 캐릭터가 등장하는 음악 영화 <시카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3부에는 천재 디바였던 에이미 와인 하우스의 죽음과 <다큐: 에이미>를 통해 그녀의 삶에 관해 이야기 합니다. 마지막 4부에서는 마릴린 먼로와 에이미 와인 하우스, 그리고 오지은의 노래로 제천 라이브 초이스의 시간을 마무리합니다.

8 12일 토요일! 제천시 문화회관에서 소중한 시간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많이 찾아주세요!

 

제천 라이브 초이스 프로그램 – ‘대상화가 된다는 것

 

1부  한 시대를 풍미한 아이콘 마릴린 먼로를 말하다.

2부  음악영화 <시카고>록시 하트로 통해 보는 대중의 시선

3부  천재 디바 에이미 와인 하우스. 그녀의 삶과 죽음에 대해… <다큐:에이미>

4부  마릴린 먼로, 에이미 와인 하우스, 오지은의 노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