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 JIMFF DAILY 한눈에보기/JIMFF SCHEDULER

JIMFF SCHEDULER - DAY3 제천 어디가?!

 

 

 

 

지난 번 여행에서 덕유산 월성계곡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송종국 아빠와 송지아 어린이. 제천에도 이름 난 계곡들이 많은데, 금수산 얼음골에있는 능강계곡도 월성계곡 못지않답니다. 청풍호에서 가까운 얼음골에 위치한 능강계곡은 계곡에서 간단한 요깃거리들을 시켜 먹을 수 있는 강점까지 갖췄어요. 시원한 얼음골에서 계곡 물에 발을 담그고 있으면 불지옥처럼 뜨거운 무더위는 남의 일만 같을 거예요.

충북 제천시 수산면 금수산

 

 

 

낚시터는 답답하다구요? 널찍한 데다 흐르는 물에서 낚시를 할 수 있는 명암 낚시터라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낚시 도구들을 미처 챙기지 못했다면 낚시터에서 구매할 수도 있어요. 그 날 잡은 물고기로 회나 매운탕을 만들어 먹을 수도 있으니 하루 종일 호젓한 물가에서 부녀가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낚시터 근처에는 지아가 좋아하는 캠핑을 할 수 있는 오토 캠핑장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충북 제천시 봉양읍 명도리 86

 

 

제천에 왔는데 제천의 상징 청풍호를 둘러보지 않고 갈 수 없겠죠? 내륙의 바다라 불릴 절도로 어마어마한 규모와 절경을 자랑하는 청풍호를 즐길 수 있는 가장 편한 방법은 단연 유람선이죠. 단양 8경 중 옥순봉과 구담봉을 감상할 수 있는데다 야외 선상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이할 수 있으니까요. 유람선 운행시간은 날씨나 배의 상태에 따라 매일 다르니, 오전 9시쯤 전화로 미리 확인해주세요.

충북 제천시 청풍면 읍리 51번지 | 043)647-45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