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IMFF NOW

제1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홈페이지 공개

1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홈페이지 오픈

7 15, 영화 프로그램 & 공연 라인업 공개

벌써 한참 전부터 올해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상세 정보에 대해 문의 주시는 분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멋진 영화와 공연을 차곡 차곡 준비 중이었지만, 오픈 날짜만 기다리며 근질거리는 입을 꾹 닫고 있어야만 했습니다. 하지만 드디어! 기자회견 시작과 함께, 제1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개막작은 물론, 영화 프로그램과 음악 프로그램 라인업 등 올해 영화제의 모든 내용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구혜선 감독 연출로 기대를 모았던 올해 영화제의 트레일러 역시 기자회견에서 최초로 공개되었는데요, 매년 멋진 감독님들의 연출과 멋진 배우들의 호연으로 화제를 모아온 제천국제음악영화제만의 느낌 있는 트레일러, 올해는 어떨지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역시 제천만의 청량함이 가득 담긴 트레일러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이외에도 영화 및 음악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티켓 예매 일정 안내는 물론, 제천에 대한 유익한 정보도 찾아볼 수 있답니다. 제천의 여름을 즐기기 위한 정보들이 가득한 제1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홈페이지 꼼꼼히 찾아보시고, 올해도 영화제를 신나게 즐길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영화제 기간 전까지, 그리고 영화제 기간 동안에도 다양한 소식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니 자주 들러주세요. 더불어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제1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