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IMFF NOW

김재욱&가인 제1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홍보대사 위촉

10th JIMFF의 얼굴, 김재욱&가인

1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홍보대사 위촉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영화와 음악이 함께 하는 젊은 축제 이미지를 돋보이게 해줄 활기 넘치는 배우들을 매년 홍보대사로 선정해왔는데요, 올해 제1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홍보대사로는 방송, 영화, 음악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배우 김재욱과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가인이 위촉되었습니다.

 

 

배우 김재욱은 모델로 데뷔한 후 드라마 ‘달자의 봄’, ‘바람의 나라’, ‘커피 프린스 1호점’ 등을 통해 다양한 연기를 선보여 왔습니다. 또 영화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를 통해 자신만의 색깔 있는 연기를 펼쳤고, 이후에도 모델 활동 및 광고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하고 있는데요, 밴드 ‘월러스’의 보컬 및 기타를 맡으며 음악 활동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가인은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멤버로 그룹은 물론 솔로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데요, 2009년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합류하여 젊은 부부의 결혼 생활을 선보이며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어 영화 <내 사랑 내 곁에>의 조연으로 연기자로서 첫 발을 내디딘 이후, 2010년 시트콤 '몽땅 내 사랑'과 2014년 영화 <조선미녀삼총사>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기도 합니다.

음악과 연기, 두 분야에서 동시에 활약하고 있는 김재욱과 가인은 제1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얼굴로서 앞으로 개막식 등 여러 행사에 참여하며 관객들과 함께 할 예정입니다. 올해의 홍보대사 두 분의 활동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