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MFF 공식블로그 :: 단 하루의 미드나잇 파티! 쿨나이트

2017.08.08 03:55

단 하루의 미드나잇 파티! 쿨나이트

단 하루의 미드나잇 파티!

쿨나이트



‘쿨나이트’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심야 프로그램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파티 형식의 음악 프로그램입니다! 한여름 밤, 야외 놀이동산에서 펼쳐지는 낭만적인 무드와 함께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라이브 연주와 디제잉을 통해 공연을 진행하는 연주자와 DJ, 관객이 함께 춤추고 노래하며 서로의 경계를 허무는 진정한 파티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영화제 기간 중 펼쳐지는 단 하루의 미드나잇! 이곳에서 낭만적인 밤을 함께 하고 싶습니다… 8 12일 토요일 밤 11시에 만나요!

(*파티 전 2017 거리의 악사 뉴트럴리비도 공연도 준비되어있습니다.)



DJ JADA

한국을 대표하는 비보이 크루 20TH CENTURY B-BOYS 소속으로 활동하는 비보이이자 디제이. ILLVILLNS크루로 파티, 비보이잼 등 한국 힙합 신에서 다양한 움직임을 시도하고 있다. 힙합, 펑크, 소울, 디스코, 락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플레이하며 홍대, 이태원을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김반장과 윈디시티 

김반장과 윈디시티의 ‘굿 음악 (Good Music)'
한국 100대 명반에 빛나는 프런트 맨 김반장이 이끄는 한국의 소울, 훵크, 레게를 주도 해오고 있는 ‘김반장과 윈디시티’의 음악은 듣는 이로 하여금 자연스레 움직이고 춤추게 만든다. 흑인 음악의 범주를 넘어서 한국의 전통음악을 함께 비벼내어 새롭고 독창적인 사운드를 펼치고 있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흥나고 신나는 밴드와 함께하는 쿨하고 낭만적인 밤을 기대해 본다.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