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IMFF HOT/JIMFF`s Talk Talk

JIMFF Play List #1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다양한 영화와 음악 프로그램들을 보며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JIMFF Play List’ 첫 번째 이야기!

당신에게 꼭 맞는 음악 프로그램을 찾아드립니다.

취향에 맞는 키워드를 따라가보세요!

 

 

 

JIMFF Play List. 01

뜨거운 파티나 공연을 원한다면 바로바로,

JIMFF 플레이리스트가 강력하게 추천하는 제천의 여름밤,

쿨나이트!

 

 

쿨나이트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파티 형식의 심야 공연 프로그램으로, 항상 관객들의 높은 호응으로 진행되고 있다. 올해는 관객들이 쿨나이트공연에 더 집중하고 즐길 수 있게, 이색적인 실내 공간 롤러장에서 진행된다. 누군가에게는 추억으로, 누군가에게는 이색적인 장소로 다가가는 롤러장은 공연 팀의 디제잉을 통해 새로운 공간으로 바뀌어 관객들 서로 간에 경계가 허물어지고, 즐기게 되는 공간으로 재창조될 것이다. 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서만 느낄 수 있는, 공간 전체가 신나는 무대가 되는 이곳에서 당신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JIMFF Play List. 02

영화를 보고 나서 영화 이야기 나눌 사람이 필요했던 분들을 위한 

JIMFF 라이브 뮤직 토크!

영화와 음악 토크를 한데 담아, 출연자와 관객이 더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습니다.

 

 

 시인과 배우영화와 시로 만나는 우리 시대의 사랑이라는 주제로, 시인 박준, 배우 이윤지영화를 통해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나눈다. 시인이 에 담은 사랑과 배우가 연기한 사랑을 소재로 서로의 교집합을 찾아가며 현재 우리가 겪고 있는 사랑 이야기를 담담하고 진솔하게 이야기한다. 피아니스트 고희안의 서정적인 연주가 이에 더해져 보다 다채롭고 아름다운 프로그램이 구성될 예정이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와 인연이 깊은 고() 류장하 감독님을 추모하기 위한 특별 프로그램으로, () 류장하 영화감독의 인생과 작품을 프로그램 출연진과 관객이 함께 뒤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JIMFF 라이브 뮤직 토크를 통해 () 류장하 감독님과 함께 작업했던 감독과 배우, 그리고 음악감독과 함께 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그들의 영화 같은 이야기를 들으며, () 류장하 감독의 영화들을 되돌아보고 관객들과 함께 그때의 그 시간 속으로 되돌아간다.

 

 

 

JIMFF Play List. 03

영화제에 왔는데 영화를 놓칠 순 없고, 공연을 포기하자니 여름밤이 아쉬운 당신을 위한

'원 썸머 나잇'

라인업과 영화를 보고 당신이 원하는 밤을 선택해보세요!

 

 

'Mystery Universe(미스터리 유니버스)'는 미지의 우주 어딘가에서 태어나 예측할 수 없는 궤도를 그리며 떠돌다 우리 곁에 온 듯한 독보적 개성의 뮤지션들을 만날 수 있는 무대이다. 헤이즈, 선우정아 So!YoON!(황소윤), SAAY(쎄이)는 우리가 미처 발견하지 못한 우주로부터 가져온 각자의 특별한 음악 선물을 JIMFF 청풍호반무대에서 모인 관객들에게 들려줄 예정이다.

 

'Moonlight Shower(문라이트 샤워)는 여름밤 청풍호를 낭만, 설렘, 청량함으로 기억하게 해줄 뮤지션들로 채워진다. 각각 다른 장르에서 마음을 움직이는 노랫말과 멜로디로 사랑 받는 레게 강 같은 평화(스컬&하하), 휘성, 죠지, 위아더나잇, 네 팀의 무대는 청풍호에 쏟아지는 푸른 달빛처럼 촉촉하게 빠져들어 우리의 가슴을 오래도록 일렁이게 할 것이다.

 

'동명로77무대(동명초등학교 옛터)'는 시대를 초월한 음악의 매력을 더 가까이에서 담은 무대이다. 우리 대중음악에 새로운 지평을 열었던 김창완밴드와 이 시대의 디바로 사랑받는 에일리는 모두 함께 경험하고 누구나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음악의 진정한 의미를 관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동명로77무대(동명초등학교 옛터)'는 올해 JIMFF '원 썸머 나잇'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새로운 공간으로 제천시내 한복판에 마련돼 관객들에게 한 발 더 편안하게 다가간다.

 

제천의 밤하늘이 그렇게 아름답다는데, 실내에만 계실 건가요?

청풍호반무대와 올해 새롭게 마련한 동명로77무대(동명초등학교 옛터)에서 영화와 공연을 함께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