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 8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리뷰 인터뷰

[인터뷰] 해피아이 에듀테인먼트 “부끄럽지 않은 실력과 열정으로 관객 여러분들을 매일 새롭게 만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종이로 만든 세상은 어떤 모습일까? 엉뚱한 발상에서 시작한 몇몇의 디자이너들의 아이디어를 나누고 제품에 대한 진지한 고민으로 2007년 첫 걸음을 뗀 디자인연구소이다.


에코디자인을 통한 밝은 미래를 향한 날개짓


친환경적이며 친숙한 종이라는 소재로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을 통하여 일상생활에 재미를 주고 더 나아가 실생활에 사용할 수 있는 견고한 가구제품 및 생활소품을 디자인한다. 골판지의 한계는 어디까지일까? 합판처럼 단단한 골판지와 지관을 활용한 다양한 구조물과 전시부스는 골판지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준다. 철거 시 100% 재활용되는 골판지는 기존의 목재를 대신하며, 친환경적인 전시환경을 만든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8회를 맞았습니다. 그래서 마련했습니다. 팔자토크!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8글자로 표현해주세요!


“언제나 영화와 음악”



 

제천국제음악영화제와 함께 하시게 된 소감을 말씀해주세요.

무척 설렙니다. 영화와 음악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니.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알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중앙시장에서 어떤 전시프로그램을 선보이실 건가요?

대표적 친환경 소재인 종이를 가지고 만드는 가구입니다. 실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건을 사고 파는 공간이 아닌, 전시공간으로서의 시장은 어떤 매력이 있을까요?

소통과 어울림의 매력. 투박하지만 멋스럽고, 소박하면서도 세련된.



 

혹시 좋아하는 예술가나 가장 강렬하게 영향을 받은 예술가가 있다면?

저도 예전에 음악을 조금 했었습니다. 국내 최고의 드러머 남궁연 씨를 좋아합니다!!



 

앞으로의 계획이나 기획하시는 전시가 있으신지?

저도 행사를 기획하고 진행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 시작한 <당신도 1박 2일의 주인공!!>이라는 캠핑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문화 콘텐츠로 대박 나길 바라고 있습니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서 가장 기대되는 프로그램이 뭔가요? 

<제천 라이브 초이스 : 디제이 파티>와 원 썸머 나잇 : 힙합 나잇이 기대됩니다.



 

관객들에게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우리 함께 신나게 즐겨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