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 8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JIMFF 미리보기

인기폭발! JIMFF 캠프의 모든것!


시되자마자 인기폭발! JIMFF 캠프에 관한 공지가 뜨자 마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습니다. 그 인기를 증명하듯 그루폰에서 1차예매를 마쳤는데요~ 그루폰 판매가 종료되자 많은 분들이 아쉬워하며 JIMFF 캠프를 구매할 수 없냐고 문의전화를 주시기도 했답니다.


그래서 오늘밤(8월 2일) 오후 11시 59분! 티켓몬스터(이하 티몬,www.ticketmonster.co.kr)에서 JIMFF 캠프의 2차예매가 시작됩니다! 1차때 매진되었던 8월 11일 JIMFF 캠프+ 원썸머나잇 2장 패키지도 20개 더 열린다고 하니, 많은 분들의 신청이 예상됩니다. 


JIMFF 캠프를 신청하신 분들, 혹은 신청을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제8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블로그에서 JIMFF 캠프의 모든것을 속속들이 알려드립니다!



JIMFF 캠프에서는 텐트를 미리 설치해 놓습니다. 따라서 텐트를 설치할 필요 없이 호텔처럼 체크인/체크아웃시간에 맞추어 입장하시면 됩니다. 체크인/체크아웃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체크인(짐프 캠프 안내부스)

체크아웃(짐프 캠프 캠핑장 전체)

 2012년 8월 10일(금) ~ 14일(화)

 2012년 8월 11일(토) ~ 15일(수)

 14:00 ~ 22:00 ※8월 10일은 12:00 ~ 22:00

~ 11:30


체크인/체크아웃 시간은 당연히 잘 지켜주셔야겠죠? 특히, 체크인시간이 22:00까지이기 때문에 심야상영이나 '원 썸머 나잇' 관람 후에는 체크인을 할 수 없다는 것을 명심,또 명심해주세요!!




체크인 시간에 맞춰 JIMFF 캠프에 도착하시면 'JIMFF 캠프 안내부스'를 찾아주세요! 안내부스에서 신분증과 보증금을 내면, 텐트를 배정해드린 후 기념품과 매트, 신분확인을 위한 팔찌를 1인당 1개씩 드립니다. (보증금 : 10,000원 )



▲  JIMFF 캠프 참가자용 팔찌! 패션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죠?^^

이 팔찌는 캠핑장에서만 신분확인용으로 쓰인다는거! 기억해두세요!! 영화,공연 티켓과는 상관없습니다!


체크아웃할때는 체크아웃 시간에 맞춰 매트를 지참하고 안내데스크로 오면, 담당 STAFF가 텐트의 이상 유무를 확인하고 신분증과 보증금을 돌려드립니다.




자동차로 오실때

네비게이션으로 충청북도 제천시 고암동 1200-1 입력  (짐프 캠프 전용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있습니다^^)


대중교통으로 오실 때



(기차) 제천역 광장 삼익볼링센터 앞에서 시내버스 31번을 타고 홍광초교 앞에서 하차

(버스) 버스터미널에서 큰길로 나와 동양증권 맞은편(하나웨딩프라자)에서 31번을 타고 홍광초교 앞에서 하차 


셔틀버스를 이용하실 때








중앙시장 아놀드파머에서 의림지 행 셔틀버스탑승 

(단, 18:00 ~ 20:00에만 운영합니다)











짐프 캠프에 체크아웃을 했는데, 주요행사장인 의림지, 메가박스 제천, 청풍호반은 어떻게 가야하냐구요? 셔틀버스와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의림지가는 법('JIMFF 오픈토크','JIMFF LIVE STAGE')

- 홍광초교 앞 정류장에서 31번 버스를 타고 의림지 정류장에서 하차

- 홍광초교 앞 정류장에서 셔틀버스를 탑승 


청풍호반 가는 법('원 썸머 나잇', '제천 라이브 초이스')

- 캠핑장에서 성서침례교회 옆길로 250m 직진, 홍인아파트 정류장에서 900번대 버스(950 이상)를 타고 청풍랜드 만남의 광장에서 하차 (배차간격 60분,소요시간 40분) 

- 홍광초교 앞 정류장 맞은편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중앙시장에서 하차 후 황금당에서 청풍랜드로 가는 셔틀로 환승 


메가박스 제천 가는 법

- 홍광초교 앞 정류장 맞은편에서 31번 버스를 타고 동명초교 앞 정류장에서 하차 후 도보로 3분

- 홍광초교 앞 정류장 맞은편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중앙시장에서 하차


셔틀버스는 운영시간이 정해져있기 때문에 셔틀버스 시간보다 더 일찍 행사장으로 가길 원하신다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캠핑장을 거쳐가는 셔틀버스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캠프에 머무는 동안  입장팔찌를 꼭 소지하셔야 합니다. 입장 팔찌는 절대 재발급되지 않습니다!

- 성인이 동반하지 않은 미성년자(1994년 1월 1일기준)의 숙박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 텐트와 매트 이외의 장비는 따로 지원되지 않습니다. 기타 캠핑용품은 따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단체 보험에 가입된 지역입니다! 하지만 캠핑장 이외의 지역에서 일어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심한 고성방가는 부득이하게 캠프에서 퇴장 조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관리자의 사전 허가 없이 상업적인 홍보나 물품 판매를 할 수 없습니다.

- 개별텐트 설치 및 지정된 구역 이외의 캠핑이 불가하며 무단 설치 시 철거 될 수 있습니다.


JIMFF 캠프는 많은 분들이 함께 생활하는 캠핑장입니다. 그렇기에 조금씩만 신경써 주시면 더 즐거운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즐길 수 있겠죠?^^


- JIMFF 캠프가 열리는 곳은 취사가 불편한 환경입니다. 환경 보호 및 화재의 위험으로 인해 기본적으로 취사는 제한하고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인근 식당과 매점을 이용해주시고, 미리 준비해 오신 음식물은 드실 수 있습니다. 

- 병으로 된 주류도 안전의 이유로 제한합니다. 

- 캠프파이어 및 불꽃놀이도 화제의 위험이 있어 제한합니다.


취사, 캠프파이어, 폭죽놀이를 캠핑 갈때 꼭 하신다는 분들이 많으시죠? 하지만 JIMFF 캠프는 텐트를 대여하는 형식이고, 많은 분들이 같이 생활하는 곳이다보니 안전을 생각해주셔야 합니다. 캠프파이어,폭죽보다 제천의 자연을 느끼며 산책을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ㅎㅎ



- 개인물품의 유실 또는 피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 물품보관소가 운영되지 않습니다. 귀중품은 꼭 소지해주시고 분실에 유의하세요.

- 별도의 전기시설은 준비되지 않습니다. 단, 휴대폰 충전은 저희 충전부스를 이용해주세요. 

- 시설에 대한 피해에 대해서는 손해배상이 청구됩니다.

- 호우,강풍 등으로 피난이 필요한 경우 관리자의 지시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캠핑권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한 여름 밤, 모기때문에 캠핑이 걱정되는 당신을 위한 벅스오프 모기퇴찌 팔찌!

하룻밤만 자는데 챙겨와야 하는 세면도구가 귀찮다면? DHC 화장품 및 세면도구 세트!

한국경제신문BP의 단행본 1권 <결국,감정이 문제야>

물로는 갈증이 풀리지 않을땐? 헛개수! 


JIMFF 캠프 참가자라면 이 기념품들을 현장에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JIMFF 캠프에서만 펼쳐질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중에 있으니,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배로 즐길수 있겠죠?^^



@ JIMFF 캠프에 대한 궁금증이 모두 풀리셨나요? 


아직도 휴가지를 못정한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JIMFF 캠프! 오늘 밤 12시부터 8월 6일까지 2차 예약이 시작됩니다! 티켓몬스터에서 8월 6일까지의 판매가 끝난 후에도 자리가 남아있는 날은 당일에 오셔서 예약 가능합니다! 단, 소셜 커머스에서 판매하던 것과는 가격의 차이가 있을수 있으니 티몬에서의 2차오픈을 절대 놓치지마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