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 JIMFF DAILY

데일리지3호_Preview



앳 유어 도어스텝 | Director 에두아르드 코르테스 Eduard Cortés

 ● FRI 11 24:00/ M1 ● MON 14 21:00/ M2

2007년 경기불황을 맞은 스페인, 대출금을 갚지 못해 집에서 쫓겨나는 사람들.. 소니아의 가족도 대출금을 갚지 못해 결국 거리로 쫓겨난다. 남편 대니, 딸 안드레아와 함께 부모님 집으로 들어온 소니아는 대출금 이자를 갚지 않으면 부모님의 집까지 나라에 넘어갈 수도 있다는 은행의 최후통첩에 전전긍긍한다. 도무지 탈출구가 보이지 않던 그녀에게 변호사가 다가와 그녀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민다.


줄리와 신발 공장 | Director 폴 칼로리, 코스티아 테스튀 Paul Calori, Kostia Testut

 ● SAT 12 10:00/ JC ● SUN 13 18:30/ M6

고급제화를 만드는 공장에 어렵게 취직한 줄리. 기쁨도 잠시, 공장이 문을 닫게 된다. 그 곳에서 같이 일한 동료들과 공장 폐쇄를 막으려 애쓴다. 꿈이 없던 줄리에게 자신의 가치를 알고 그 능력을 믿을 때 더욱 빛날 수 있음을 보여주는 동료들. 줄리는 이들과 함께 공장을 지킬 수 있을까?


헬로 어게인 | Director 톰 구스타프슨 Tom Gustafson

 ● FRI 11 18:30/ M5 ● SAT 12 24:00/ M1

여기 달콤하고 쌉싸름한, 슬프고도 아름다운 사랑이야기가 있다. 빨간보석을 따라 때로는 거리의 여자가 되기도 하고, 타이타닉 호에 타기도 하고 권태로운 아내가 되기도 한다. ‘뉴욕’이라는 장소에서 벌어지는 다른 시대, 여러 군상들이 만들어내는 열 가지의 사랑이야기. 서로 통하지 않는 시공간 속에서 스무 명의 인물들은 각자의 ‘사랑’을 보여준다.



글. 김희수 기자

사진.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