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IMFF HOT/JIMFF`s Talk Talk

10th JIMFF 기념품 소개

 

1. 두건 4종, 4000원
“이럇샤이마세---!”가 떠오르는, 작년에 비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JIMFF 두건 4종 세트입니다. 더운 여름날 손수건으로도, 돌돌 말아 머리띠로도, 팔목에 멋으로도 두를 수 있는 만능 두건입니다. 저희 JIMFF만의 기본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죠!

2. 야광봉 2종, 2,000원
-JIMFF 털ㄴ업! 다른 영화제에 비해 밤에도 즐길 수 있는 야외공연이 많은 JIMFF, 그 속에서 나를 더 환하게 비춰줄 MUST HAVE ITEM 야광봉입니다. 원 썸머 나잇을 즐기면서 다같이 털ㄴ업!

3. 손거울 4종, 2,000원
-한 번보고 두 번 봐도 자꾸만 보고 싶은 깜찍한 일러스트가 담긴 손거울입니다. 작은 손가방이나 파우치에도 쏙 들어가는 크기에 친구 선물용으로도 괜찮은 잇 아이템!

4. 스마트 노트 3종, 10,000원
-톡톡 튀는 색상과 어디론가 떠나고 싶게 만드는 디자인이 JIMFF와 어울리는 지퍼백 형식의 스마트 노트입니다. 소중한 영화제 티켓이나 영수증, 펜, 카드 등 각종 물품을 간편하게 지퍼백으로 된 파우치에 쏙! 게다가 안에는 메모할 수 있는 무선 노트가 뙇!

5. 10회 기념 핀버튼(4개), 4000원
-심플한 티셔츠나 파우치, 가방에 달아주면 너무나 귀여운 JIMFF만의 포인트 핀버튼입니다. 각종 영화제 기념품샵에서 누구나 한번쯤 사고 싶어지는 인기 아이템이기도 한데요, 매년 달라지는 핀버튼을 모으는 것도 영화제를 즐기는 소소한 재미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6. 더 보틀 2종, 12,000원
-보기만 해도 시원한 투명 텀블러! 손 안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은 언제 어디서나 음료를 즐기기에 좋으며 과일을 넣어 드셔도 좋아요. 어떤 음료를 넣느냐에 따라 달라 보이는 투명텀블러. 영화제기간 동안의 좋은 추억까지도 넣어가시길 바랍니다.

7. 10회 기념 T-셔츠 3종, 12,000원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다녀온 T를 내고 싶을 때 입는, 청바지나 꽃바지, 흰 바지에도 어울리는, 누가 입어도 예쁜, 10회 기념 T-셔츠입니다. 흰색, 회색, 검은색 총 3종으로 각각 다른 디자인으로 되어있는 개성 넘치는 JIMFF만의 T-셔츠입니다.

8. 역대 포스터 엽서 패키지(10장)_3,000원
10회를 맞이하여 JIMFF 역대 공식 포스터들을 엽서에 담은, 물 만난 엽서 시리즈가 이 구성에 단돈 3,000원!!! 올해 JIMFF에 오시지 못한, 잠시 바람난 관객분들이나 역대 자원활동가분들에게 진한 추억의 향기를 불러일으킬 역대 포스터 엽서 패키지입니다.

 

지금까지 이렇게 간단히 기념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요 귀여운 아이들을 버리고 간 관객 분은 아마 10리도 못 가서 발병 나실 거에요. (10회라서 10리…헤헤) 실물은 더 귀엽다는 점, 제천국제음악영화제기간에 기념품 부스에서 직접 확인해보세요!